숲, 바람, 하늘이 주는 평안
DFW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

온몸을 감싸는 청량한 공기, 흙냄새, 풀냄새 그리고 귓가에 들리는 이름 모를 새소리까지 숲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숲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달라스에서 자연을 느껴보세요.

Arbor Hills Nature Preserve

_ 6701 W Parker Road, Plano, TX 75093

달라스에 거주하시는 한인들에게는 널리 알려져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저도 처음 Arbor Hills Nature Preserve에 갔을 때 “와 달라스에 이런 곳이 다 있어?” 했답니다. 지역은 플레이노이지만 한인타운이 있는 캐롤튼과도 가까워요. 작은 숲 오솔길을 걸을 수도 있구요, 높은 망루에 올라서 숲을 내려다 볼 수도 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에요.

Oak Point Park & ​​Nature Preserve

_ 5901 Los Rios Boulevard, Plano, TX 75074

Oak Point Park & ​​Nature Preserve는 플레이노에서 가장 큰 공원이기도 해요. 크릭을 따라 콘크리트 산책로도 있지만 부드러운 흙길을 걸을 수도 있어 정말 좋아요. 작은 호수에서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구요, 작은 정자나 원형 극장도 정겨운 곳입니다.

Lewisville Lake Environmental Learning Area

_ 201 E. Jones St. (Kealy Street), Lewisville, TX 75057

다양한 야생 동식물의 보금자리인 Lewisville Lake Environmental Learning Area는 온 가족이 하이킹을 즐기기에도 딱 좋은 곳입니다. 숲길을 따라 걸으면 나비나 곤충과 같은 작은 동물들은 물론이고 살쾡이나 흰꼬리사슴 등도 볼 수 있어요. 호수에서는 카약, 카누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일일 입장료는 차량 한 대당 $5입니다.

Fort Worth Nature Center & Refuge

_ 9601 Fossil Ridge Road, Fort Worth, TX 76135

광활한 초원과 숲이 함께 있는 Fort Worth Nature Center & Refuge입니다. 이 곳은 1980년 미국 내무주에서 국립 자연 랜드마크로 지정된 곳이기도 해요. 12개의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을 하면서 대자연을 만끽해 보세요. 입장료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Share :

Pinterest
Facebook
Twitter
Pinterest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