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씨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멕시코 맥주 Best 11

11 Best Mexican Beers

매 년 4월 7일은 미국의 National Beer Day 입니다.
그 기원은 알 수 없지만 National Beer Day 날에는 곳곳에서 무료 맥주 제공 이벤트가 열리기도 했어요.
National Beer Day를 아쉽게 놓친 분들께 인싸모아가 맛있는 멕시코 맥주를 소개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맥주 한 모금 어떠세요?

Corona Extra Mexican Lager Beer

코로나 엑스트라는 필스너 타입의 맥주로 1925년부터 생산되기 시작하여, 멕시코산 맥주 중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이며 전세계 15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입니다.

Modelo Especial

Corona는 스페인어로 왕관을 뜻하며, 내용물이 맑게 비치는 투명한 병이 참 맛깔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즐기는 신선하고 가벼운 한 모금이 일품입니다.

Estrella Jalisco

Estrella Jalisco는 1910 년부터 멕시코 Jalisco에서 생산되고 있는데요, 브랜드 그 자체로 맥주의 전통이되었습니다.

Sol Cerveza

태양이라는 뜻을 가진 대중적인 맥주입니다. 1899년 멕시코 이주 독일인에 의해 멕시코 시티에서 제조되었으며, 제조목적은 노동자 계층을 위한 시원한 음료로 출시되었습니다.

Dos Equis Lager

1984년도에 출시된 Dos Equis Lager는 카리브해 크루즈선이나 관광지에 납품하면서 외국인들에게 친숙한 제품이 되었습니다. 현재 생산량의 98%는 미국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Tecate Original Beer

1954년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멕시코 캔맥주 시대를 연 제품입니다. 한국의 CASS계통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입니다.

Carta Blanca

1890년에 출시된 필스너식의 맥주로 매운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이 정말 좋습니다.

Victoria

1865년부터 출시된 모델로 Cerveceria Toluca Y Mexico사를 Modelo 사가 인수하면서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깔끔한 맛을 자랑합니다.

Indio Beer

Cuauhtémoc-Moctezuma Brewery에서 생산되는 흑맥주로 한국 음식과도 잘 어울려요.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지만 독특한 맛의 흑맥주를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Pacifico Clara

Pacifico Clara는 1970 년대 Baja 해안을 따라 서퍼들이 즐기던 맥주에요. 그들이 현지에서 즐기던 맥주를 집으로 가져 오면서 미국에서도 인기있는 맥주가 되었습니다.

Bohemia

1905년에 출시된 유럽식 맥주로, 체코의 지명을 따 명명되었습니다. 코코아와 같은 쓴 맛과 바닐라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진하고 풍부한 맛이 특징입니다.

Popular Doctor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