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ESU SUSHI

몇주전 금요일에 왔는데 예약을 안하고 왔던지라
자리가 없다며 빠꾸 당하여..ㅠㅠ
이번엔 예약을 하고왔져!
플레이노 다운타운쪽에 위치한
EBESU SUSHI

메뉴는.. 너무 많아서
스샷을 못 찍었었네요ㅠㅠㅠ

일단 시킨건
Agedashi Tofu
짠맛이 덜 해서 좋았네요!

Hamachi Crudo
신선한 하마치 ㅠㅠㅠ하 ㅠㅠㅠㅠ

Chilled Tsuke-men
와 이 쯔케면은 대박이였어요
broth 가 참기름 듬뿍있는 콩국수 국 느낌이였달까?
차슈는 좀 느끼했지만
국물도 계속 마시다 보면 느끼했지만
뭔가 계속 마시게되던?ㅠㅠㅠ

Crunchy Eel Tempura
한 두개 이상 먹으면
너무 느끼함이 가득 하지만 두개정도 까진
ㅋ ㅑ…..ㅠㅠㅠㅠㅠㅠ무엇 ㅠㅠㅠㅠㅠ쫀맛탱..

아스파라거스!
느끼함을 그나마 좀 잡아줬네요 ㅎㅎ

Salmon Miso Yaki
생각보다 너무느끼해서
많이는 못먹은 내 살몬 ㅠㅠㅠ

Chicken Thigh
고기는 부드러웠!
근데 너무 느끼한걸 흡입했어서 그런지
이것도 많이 못먹고 ㅠㅠㅠ

하ㅠㅠㅠㅠ
마차 티라미수 ㅠㅠㅠㅠ
말해뭐해요..
진짜ㅠㅠㅠ넘 맛잇엇ㅇㅓ요
마차가루도 많아서 좋았어요 ㅋㅋㅋ
밑에는 티라미수 인데 부드럽고 ㅎㅎ
정말 넘나 맛있게 먹고 나온 스시집 <3

네이버 블로그 : blog.naver.com/ash-world
인스타그램 : @shu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