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as_stove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Discover

Sponsor

spot_imgspot_img

Latest

zzizim_carrollton

ZZiZIM
#ZZIZIM #찌짐
Korean Pancake & Grill Restaurant in Texas

Pizzeria Uno

시카고 피자는엄청 맛있는건 아닌데그냥 생각이 나는...숙소 바로 옆에 위치했던Pizzeria Uno저희는밖에앉았었어요!스폐셜 살라드~되게 맛이 독특했어요 ㅋㅋㅋㅋ시큼시큼ㅋㅋㅋ다 따로노는 맛...치즈스틱 ㅠㅠㅠ><피자대바아아악 ㅠㅠㅠㅠ하나만 먹어도충분한 시카고 피자하지만생각도 은근 계속나고맛있는ㅋㅋㅋ여튼너무 맛있게...

littletreestudio

LittleTree_Studio
@lts__ccomdori
Workshop for Hand embroidery, Hand quilting, Crochet, wood crafts...
.
?Please feel free to DM or
⚘1-469-456-5872(Text only)

Sushi Maku

오랜만에 먹는듯한 스~시~달라스 톨웨이쪽에 위치한Sushi Maku뭔가 홈스타일 너낌~되게편안한 너낌이 돌았네유shrimp tempura!튀김이 대박맛있었어요ㅠㅠagedashi tofu& spicy yaki udon두부는 많아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았다능요ㅠㅠㅠ야키우동은살짝 짭쪼름함이 있더라구요그래도 잘 먹음ㅎㅎㅎshashimi sampler!뭐뭐인진사실 잘...

Andiamo Italian Grill

전부터완전 가보고 싶었던에디슨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Andiamo Italian Grill밖에서 본 이곳은음..나 잘 온거 맞나??싶었었ㅇ던..어머, 안에 들어가니까너무이뻤어요!조용~하고 뭔가 분위기 가득!분위기 짱..Bakes Clams허, 짱 맛있었어요..조개가 양쪽으로 있더라구요!Truffle...